「Pokémon HOME」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개조된 데이터가 포함한 포켓몬을 직접 「Pokémon HOME」에 맡긴 유저가
그 포켓몬의 화면을 표시하거나 스마트폰 버전의 「GTS」 혹은 「미라클 박스」 를 이용하려고 할 때
화면이 멈추거나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개조된 데이터에 의해 일어난 현상에 대해서는 고객지원의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상기 현상을 야기하는 개조 데이터가 포함한 포켓몬은 「Pokémon HOME」 상의 각종 교환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